오해 – 온라인 데이트는 당혹스러운 낙인을 낳습니다 수원가라오케

온라인 데이트는 당혹스러운 오명 기사를 담고 있습니다. Chris Dunn은 대화방에서 온라인 데이트의 초기 버전으로 전국 컴퓨터 사용자를 연결하는 CompuServe CB 시뮬레이터 프로그램에서 Pam Jensen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온라인에서 사랑을 찾을 계획이 없었지만 몇 달 동안 가상 채팅을 한 후 Chris는 뉴욕에서 시카고로 비행기를 예약하여 그와 Pam이 직접 만났습니다. 1년 후, 오늘까지 그들은 결혼했다(1).

뉴스 가치가 있는 그들의 구애와 결혼식은 “큐피드와 컴퓨터가 모든 것을 정복한다”라는 제목의 시카고 트리뷴 기사를 포함하여 수많은 TV 프로그램과 신문 기사에 소개되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열린 마음으로 그들의 관계를 받아들이지는 않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온라인 데이트를 기반으로 한 관계는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심지어 Chris의 아버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는 온라인 데이트에 대한 오명을 보여주는 첫 번째 사례 중 하나였으며 많은 의혹을 받았습니다.

물론 요즘에는 온라인에서 사랑을 찾는 커플이 뉴스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Pam과 Chris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있었습니다. Pam은 이렇게 회상합니다. “당시 컴퓨터는 우리 집과 일상생활에 그다지 널리 보급되지 않았습니다. 많은 사람들, 특히 부모님 세대와 그 친구들에게 온라인 데이트는 매우 낯설고 의심스러운 개념으로 보였습니다. 그런 식으로 소통을 하기도 한다. 온라인 수원가라오케 데이트에는 분명히 오명이 있었다.”

그것은 약 30년 전의 일이었고 Chris와 Pam은 여전히 ​​사랑에 빠져 행복하게 결혼했으며 시카고 북쪽에 살고 있습니다. 크리스는 “만약 우리가 온라인 데이트를 통해 만난 방식이 아니었다면 우리는 다른 부부가 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항상 그녀를 사랑했습니다. 그녀도 나를 사랑합니다. 내 아내를 사랑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2).” 그 부분은 쉬울 수도 있지만 처음부터 Chris와 Pam은 온라인 데이트에 대해 낙인을 찍는 다른 사람들의 많은 비판을 참아내야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온라인에서 사랑을 찾고 있는 많은 싱글들과 때때로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통해 만났다는 사실을 숨겨야 한다고 느낀 커플들도 있습니다.

스티그마라고 합니다

주일학교 행사에서 신혼부부들에게 “두 사람은 어떻게 만났나요?”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원을 돌며 각 여성은 자신의 낭만적인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런 다음 Tracy가 “우리는 인터넷을 통해 만났습니다.”라고 말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